협회장 인사말

회장 이미지

Friendship & Practice !!!

(사)한국조리기능장협회 이사장
차 원입니다.

회장인사말 따옴표 아이콘

안녕하십니까!
(사)한국조리기능장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한국조리기능장협회는 참여와 나눔의 가치 아래 조리 분야의 축적된 기술로 후진을 양성하고 한국 음식문화 사업을 발전시키며 사회봉사 활동을 통하여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협회입니다.

1992년 1호 기능장을 배출하기 시작하여 30여 년간 1,000여 명의 기능장을 배출한 국가 공인 단체이며, 2014년에 고용노동부로부터 사단법인 공식인가를 받았고 전국 각 분야에서 열정을 다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1994년 1월 설립 이후, 시대적 소명에 부응하고자 가치 있는 전문 기술인으로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거듭해왔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식문화의 발전을 우리 협회가 선도해 나갈 것이라 확신합니다.

4차 산업 시대 흐름에 맞는 조직 개편과 함께 회원과의 소통 , 유대관계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성공적으로 수행 해온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목표를 성취하실 수 있도록 저희 4대 임원 모두는 여러분들과 동행하며 힘을 합쳐 지원하겠습니다.

원칙과 정도, 공정과 정의의 길을 실천하고자, 초록 불에 가고 빨간 불에 서겠습니다. 차원이 다른 “차 원”의 제4의 물결, 따뜻하고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수적석천(水滴石穿)의 노력을 기울이시어 매력 있는 고급 전문직업인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02.08

(사)한국조리기능장협회 이사장

차 원

회장인사말 따옴표 아이콘